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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테이스트샵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함)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전자우편주소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적립금” 혹은 “리워드”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쉽 포인트를 말합니다.


6. “쿠폰”이라 함은 상품을 구매할 때나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명, 대표자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해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배송시간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가입시 충분히 고지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제4항의 방법 등으로 회사가 별도 고지한 약관 개정 공지 기간 내에 회사의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명시적인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다.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2.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해당 약관을 연결 화면으로 확인 후 회원가입버튼을 누른 후, 이름, 성별,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건강정보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원가입 신청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신청에 있어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쇼핑몰의 기술상, 운영상에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회원가입 및 전자상거래상의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인 자에 한함


마. 부정한 용도 또는 이 약관에 위배하는 영리목적으로 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해당 사이트에 가입시 회원은 meallo.com의 개별관리 zone 서비스의 회원으로도 동시에 가입되는것임에 동의합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시 계정에 속한 모든 적립금 및 기프트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 및 재산적 가치는 소멸되며, 정기결제는 해지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마. 기타 회사의 정상적인 사이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3.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로 발송하거나, 등록된 정보가 없는 경우 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고객센터)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9조 (구매 신청)


1. 회원은 사이트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재화 등의 정보제공


• 재화를 받을 배송기간 혹은 정기배송요일 등의 선택


•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배송에 필요한 정보 등의 입력


• 약관내용, 청약철회 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결제수단의 등록 및 선택


2.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가.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라. 구매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마. 구매신청 고객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1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제 11 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결제와 함께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결제가 일어난 해당 영업일 종료 시점까지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결제가 일어난 해당 영업일 종료 후에는 제19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2 조. (정기배송)


1. 회원은 정기배송의 방법으로도 재화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상품정보 및 결제정보, 배송정보를 등록하여 정기배송 이용시,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주소지로 해당 상품을 정기배송합니다.


3. 회원은 정기주문 서비스 상품에 대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은 상품 별로 다를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이 고객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테이스트샵은 2주 이상의 상당한 기간 동안 위 변경에 대하여 고지하고, 고객은 위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면 위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으며, 위 기간 동안 서비스를 종료시키지 않으면 위 변경에 고객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정기주문 서비스의 특성 상 상품의 가격은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에게 고지된 시점의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결정의 기준 시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정기주문 서비스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 시 결제되는 총 상품의 금액은 변경됩니다.


6. 정기배송 서비스 특성상 공휴일 등의 사유로 정기배송일은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에게 고지된 내용을 바탕으로 변경된 시점에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7. 회원은 정기배송을 건너뛰기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건너뛰기 및 스케쥴관리는 *개별관리 ZONE을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건너뛰기는 배송예정일 전날 오전 10시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8. 회원은 정기배송 건너뛰기 후에 정기배송을 재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받고자 하는 의사표시를 하게 되면, 정기배송 건너뛰기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 13 조 (이용의 제한)


1. 고객의 통지 또는 과실에 의해서 정기배송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일부 상품에 대하여 정기배송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해당 상품의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이 2개월의 범위 내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특정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상품을 본인 이용목적이 아닌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와 관련된 경우 정기배송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적용 됩니다.


5. 회사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한 모니터링과 각종 기관에서 접수된 민원 내용, 수사기관의 정보 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배송 서비스 제한 사유 행위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지급 방법)


1.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가.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나.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다. 온라인 무통장입금


라.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마. 수령시 대금지급


바. 리워드 등 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사. 회사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 혹은 기프트에 의한 결제


아.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15 조 (할인쿠폰)


1. 할인쿠폰은 회사가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여부에 관하여는 회사의 사이트에 대한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3. 할인쿠폰은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할인쿠폰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적립금)


1. 적립금 또는 리워드 1포인트는 1원으로 환산되어, 적립된 포인트(적립금) 한도 내에서 현금처럼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만큼의 포인트는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2. 적립금 또는 리워드는 현금으로 환산하여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


3. 적립금 또는 리워드의 유효기간은 적립월로부터 12개월로 하고, 이용자가 12개월간 거래실적이 없는 경우 적립되어 있던 모든 적립금 또는 리워드는 별도 통지 후 자동 소멸됩니다.

 



제 17 조 (기프트)


1. 회사는 제13조 등과 구별하여, 상품권을 구매한 회원이 언제든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고, 소지만 하면 사용에 제한이 없는 전자적 형태의 온라인·모바일 상품권 등(이하 ‘기프티콘’이라 합니다)을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발행 받아 회원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본 조의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였을 경우, 상품권에서 지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지정한 다른 업체에서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기프티콘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 조건에 따라 기프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판매되어 회원이 적용한 기프트 사용권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회원탈퇴를 할 경우 7조 1항에 따라 기프트 이용권이 모두 소실되며, 소실된 기프트 사용권에 대한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기프트 환불요청을 위해 가지고 있는 기프트 횟수의 60% 이상을 사용해야 하며, 이 경우 남은 횟수에 대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요청시 기프트를 구매한 카드로 환불됩니다.


4. 본 조에 따라 판매되는 기프티콘에 대해서는 본 약관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내용이 우선하는 것으로 합니다.


가. 회원이 기프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표준약관 제10073호) 제5조 및 개정될 경우 그 개정약관에 따르며, 회원은 1회(3개월)이상 유효기간 연장을 협력업체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기프티콘의 표시사항, 지급보증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 등 그 밖의 기프티콘에 관한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표준약관 제10073호) 및 개정될 경우 그 개정약관의 각 해당 내용에 따르며, 회원은 언제든지 위 표준약관의 내용을 본 약관의 일부로 주장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회원과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다만, 상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배송 준비기간을 사전에 소비자에게 고지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회사와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쿠폰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19 조 (환급)


1.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원이 정기배송 상품을 결제하고 도중에 환불을 신청할 경우, 할인혜택으로 결제했다고 하더라도 다음 각 호에 따라 받아본 물건은 정상가를 기준으로 계산되어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가. 한 프로그램 결제 후 2회 미만으로 상품을 받아보았을 시, 받아본 물건은 첫 배송비 3000원을 제외하고, 정상가를 기준으로 계산되어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나. 한 프로그램 결제 후 2회 이상으로 상품을 받아보았을 시, 배송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3. 결제 수단을 '휴대폰 결제'로 한 경우, 결제 취소시 발생하는 취소 수수료에 대해서는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


제 20조 (식품재화의 청약철회 등)


1. 회원은 회사에서 취급하는 상품의 특성상 회원과 회사가 약정한 배송 예정일을 기준으로 전일 오전 10시 전까지만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회원의 배송에 따른 요청으로 이미 제조과정(상품 주문 및 수확, 포장)이 시작되므로 회사에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하게 되어 단순 변심에 의한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혹은 부분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 배송 시 음식이 훼손된 경우


나. 표시광고 또는 주문과 다른 음식이 배송된 경우


다. 부패등으로 변질되었거나 이물질이 들어갔을 경우


3.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분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 재료의 일부가 빠진경우


나. 일부 포장이 파손되어 특정 제품을 활용할 수 없는 경우


4.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 및 교환 등을 할 수 없습니다.


가.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배송이 이루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부주의로 재화의 확인이 늦어져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원치않은 시간에 배송되었거나 늦은 저녁에 배송되었지만, 배송예정일에 배송이 완료된 경우


라. 재료의 특성상 진공포장, 산소포화도, 염분, 후처리 작업으로 인하여 상품의 신선도에는 문제가 없으나 제품의 색이 달라진 경우


마. 정상적인 상품 및 일부 발효식품에 자연스럽게 포함되거나 유통시 발생되는 침전물, 석회결정체, 식용가능한 누룩/푸른/흰 곰팡이, 냄새 등이 있는 경우.


바.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사.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아.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 회원의 요청으로 개별적으로 제작 또는 제조한 상품의 경우로서 청약철회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사전에 고지한 경우


차. 기호의 차이 등에 따른 단순변심으로 배송이 완료된 상품의 반품을 요청한 경우.


3. 키토제닉 제품의 특성상 키토플루 관련 아래의 사항으로는 환불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가. 설사, 두통, 구토감, 발진, 키토래쉬 등의 예정된 키토플루 현상이 일어나는 경우


나. 느끼함이나 소화의 불편함, 가스 발생 등을 느끼는 경우


다. 불면증이나 생리주기의 변화가 나타나는 경우.


라. 알수없는 건강상의 이슈로 일시적인 체중증가가 나타나는 경우


마. 의사의 권고나 개인의 판단 등으로 구매 이후에 배송이 완료된 상품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제 21조 (청약 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회원이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회원이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22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성명


• 주소


• 생년월일


•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번호


• 비밀번호


• 전자우편주소


• 건강정보


2.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 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동의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 23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4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 · 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5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 도용


다.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 화상 ·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자. 회원의 쿠폰, 기프티콘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제 26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할인쿠폰, 기프티콘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할인쿠폰, 기프티콘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27 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라.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바.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사.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아.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자.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원 탈퇴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28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이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게시중단요청서비스 : 테이스트샵 : 02-557-4578




제 29 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 또는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등의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상품 등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공급이 어렵다는 점을 3회 이상 고지한 후 환불 및 회사에서 정한 추가보상을 진행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0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만약 본 약관의 환불 등 일부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르기로 하고, 이로 인해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효력이 정지되는 경우에도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3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2.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부칙

* 이 약관은 2020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