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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 클린 키토제닉, 전문 영양코칭, 간편한 일정관리까지.

목표달성을 확실하게 해줄 나에게 맞는 플랜을 선택해보세요.


키토제닉 식단은 지방:단백질:탄수화물의

특정 비율을 유지하는 식단으로
칼로리를 낮추지 말고 충분히 먹어야 목표달성이 빠릅니다.

* 모든 플랜은 닥터밀로의 방탄스무디와 전문식단의 조합이며
플랜별 제공 순서와 제공량이 다릅니다.







키토제닉이 처음이세요?
운동량이 부족하거나,
기초대사량이 낮거나,
탄수화물 의존도가 높은 분을 위한

'키토플루' 불편감을 최소화하는 플랜입니다.


추천 : 3주 초보자 첫진입 패키지


키토제닉 첫 주 키토플루라는 불편한 증상을 겪게 됩니다.
운동량이 부족하거나, 기초대사량이 낮거나,

탄수화물 의존도가 높다면 키토플루를 심하게 겪을 수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키토플루를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3주 초보자 첫진입 패키지로 시작해보세요.

첫주는 지방 적응기간으로 자유식을 먹으면서 천천히 진행하고,
2번째 주부터는 본격적으로 식단을 시작하게 됩니다.

변화를 측정할 수 있게 혈중 케톤을 측정할 수 있는 디바이스와
방탄커피와 전문서적도 모두 포함된 패키지 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고 싶거나,

초보자 플랜 이후 계속해서 진행을 원하거나,

미용 목적을 위한 플랜.

추천 : 표준 플랜


표준플랜은 닥터밀로에서 가장 인기있는 플랜 중 하나입니다.
해당 플랜은 하루 스무디 2개 + 식단 1끼를 섭취하는 구성으로
간편하고 확실하게 키토시스로 안내합니다.

초보자 첫진입 패키지를 종료했거나,

키토시스 상태를 빠르게 경험해보고 싶다면 바로 시작하세요.

해당 플랜은 장기적으로 진행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강도높은 운동을 하거나, 체중이 85kg이상일 때,
고기를 좋아한다면, 엘리트 플랜!


추천 : 엘리트 플랜


엘리트 플랜은 충분한 열량의 정석 키토제닉을

확실히 체험할 수 있는 플랜입니다.
아침은 거르고, 하루에 2끼모두 닥터밀로 식단으로 구성됩니다.

강도 높은 운동을 하거나, 체중이 85kg 이상이거나

많은양의 키토제닉 식단을 섭취하는데 익숙하거나,
인슐린 저항성이 높고 공복감이 쉽게 느껴지는 경우
해당 플랜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목적으로 높은 칼로리의 키토제닉 식단이

필요한 경우에도 해당 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에게 구토감등의 키토플루가 심하거나
식욕이 너무 빠르게 저하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경우 진행 도중 표준플랜으로 변경하여

보다 편하게 키토제닉을 진행하세요.





단기간에 목표달성이

필요할 때 키토제닉 클렌즈를 시도하세요.


추천 : 방탄스무디 7days 클렌즈


탄수화물 의존도를 떨쳐내고,

닥터밀로만의 클렌즈를 진행할 수 있어요.
기존에 만나보셨던 주스 클렌즈와는 달라요.

저탄고지 스무디 클렌즈는 배고픔을 참지 않아도 되며

키토시스 이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무디로도 즐길 수 있고, 저탄수 재료를 토핑하여

스무디 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첫 몇일은 저탄수 일반식과 병행하면서 진행되기 때문에
일반식에서 공기밥과 탄수화물만 피해서 드시면 됩니다.
방탄스무디 클렌즈 이후 저탄고지를 더 진행해 보고 싶다면
표준플랜이나 추가 스무디로 키토시스 상태를 이어나가세요.



병원에서 체중관리를 했거나, 하는 중이라면
최상의 효과를 위해
해당 플랜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천 : 병원 약 처방 / 시술 특별 관리 2주

식욕억제제를 장기간 복용했거나, 다이어트 한약 등을
경험한 후라면 기초대사량이 낮아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상태에서는 체중관리가 어려워 질 수 있죠.

또한, 지방관련 시술을 앞두고 있거나 진행 중인 상태에서도
최상의 효과 위해 해당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표준플랜과 방탄스무디 클렌즈가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확한 상태를 위해 케톤스캔이 함께 제공되고,

카카오톡으로 그룹상담이 진행됩니다.
기초대사량을 망가뜨리지 않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진행하세요.



키토제닉 식사를 직접 챙기는 데 지쳤다면

1끼는 전문적인 닥터밀로 식단으로.

추천 : 보조 플랜

개인이 진행하고 있는 키토제닉 식사가 있을 때,

효과를 더 높이고 싶다면 보조로 활용할 수 있도록

1끼만 제공되는 식단입니다.

저당질 식사를 하며 미약한 키토시스 레벨 유지를 원할때도
1끼는 닥터밀로의 키토제닉 식사,

나머지 1끼는 개인의 저당질 식사로 진행해보세요.


단, 하루에 1끼만 드시는 식단으로 활용하지 마세요.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고 키토제닉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게 되며,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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