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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1-06-15 15:4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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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원 초과로 조기마감되었습니다.


밀로랩 연구노트 <음식 충동 억제하기 Week>

*매월 넷째 주 목요일부터 7일간 진행됩니다.


[매일 아침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 신청가능 인원: 선착순 마감

🗓 모집기간: 2021년 6월 20일 - 23일(4일간)

⏰ 연구노트 발송시간: 매일 아침 오전 8시 30분

🏄🏼대상 : 건강한 습관을 원하는 모든 분

💰참가비용: 무료


<음식 충동 억제하기 Week>에 참여하고

단 1주간, 몸을 더 건강하고 가볍게 만들어보세요.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부담없이 신청하세요!
지인과 함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바이오해킹을 연구하는 닥터밀로가 밀로랩 연구노트를 공개합니다!


무작정 굶기, 저칼로리 다이어트를 한 번쯤 시도해본 적이 있지 않나요? 닥터밀로는 극단적 다이어트로 호르몬과 건강이 망가져 해결책을 찾는 분들과 상담을 진행하며 2년 동안 고민을 함께했어요. 이제, 더 많은 분께 건강한 방식을 안내하기 위해 밀로랩 연구노트를 공개합니다. 밀로랩 연구노트는 몸을 이해하고 건강한 방법을 쉽게 따라해보는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단 1주일만 실천해보세요. 밀로랩과 함께 건강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단 1주, 나를 바꾸는 연구노트가 매일 도착합니다>

아침마다 도착하는 연구노트 속 가이드를 7일간 실천해보세요. 나를 돌아보고, 내 몸을 이해하는데 매달 1주의 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여러분도 건강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달 밀로랩이 준비한 연구노트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를 시작하세요.


<밀로랩의 연구노트>

몸과 건강을 연구하는 닥터밀로 라이프코치들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극단적인 방법이 아닌 더 나은 선택할 수 있도록 바이오해킹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닥터밀로만의 2.1만건 상담데이터, 각종 논문을 참고해서 만든 습관케어, 마인드케어 팁을 모았습니다. 올바른 식습관과 동기부여로 목표달성의 첫 걸음을 내딛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밀로랩 연구노트의 세 번째 주제 : 음식 충동 억제하기 Week


7일동안, 음식 충동을 억제하는 방법을 읽고, 차근차근 실천해봅시다. 매일 아침마다 도착하는 연구노트를 읽고 올바른 방법을 통해 건강한 변화를 만나세요!


명심하세요. '완벽' 보다는 '시작'에 의미를 두어야합니다. 음식 충동을 억제하기 위해 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올바른 변화를 향해 나아갑시다. 아래에서 연구노트의 7가지 주제를 확인해보세요.



#1일차 연구노트: 내 몸 알기

•몸을 이해한 변화는 훨씬 효과적입니다.


#2일차 연구노트: 배고픔 해킹하기

•음식 충동이 생기는 원인과 멀어지기 위한 방법을 알아봅시다. 


#3일차 연구노트: 3대 영양소 똑똑하게 먹기

•중요한 것은 음식의 양이 아닌 질입니다.


#4일차 연구노트: 전략적으로 음식 채우기

•전략적으로 접근하면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5일차 연구노트: 경청하기

•몸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효과적으로 컨트롤해봅시다.


#6일차 연구노트: 건강한 음식 더하기

•몸에 이로운 식품을 더하고, 목표를 향해 나아갑시다.


#7일차 연구노트: 나아가기

•건강한 라이프를 전파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갑시다.







이제 여러분의 건강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효율적인 방법을 사용한다면, 더 빨리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밀로랩의 세 번째 연구노트에는 음식 충동을 억제할 수 있는 가이드와 실천 포인트들이 적혀 있습니다. 이제 더 나은 옵션을 선택하고, 더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세요.


이런 마음으로 신청하세요.

•완벽보다는 시작에 의미를 두고 시작하세요.

•편한시간에 하루 1개 읽기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세요.


밀로랩 연구노트 - <음식 충동 억제하기, 7일의 변화>를 받아보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참여가 확정되면 6월 23일, 문자로 안내사항을 보내드릴게요. 문자로 연구노트를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공지됩니다.

(연구노트는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됩니다.)


*참여시 기입한 핸드폰 번호는 컨텐츠 발송을 위해서만 활용됩니다. 밀로랩 연구노트 종료 후,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다면 닥터밀로 카카오톡 친구를 해제해주세요.
(카카오톡 정책상 비즈니스 계정으로 친구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직접 해제해주세요.)







밀로랩 <음식 충동 억제하기 Week> 에 참여하고, 실천하면 선물을 드려요!


7일간의 밀로랩 연구노트 중 3번의 실천하기 포인트가 있습니다. 3번의 실천 포인트를 모두 인증하고 닥터밀로 인스타그램 DM (@dr.meallo_keto) 혹은 닥터밀로 공식몰 1:1 코칭을 통해 포스팅 링크를 보내주세요. 저탄수 다이어트 필수템, 어나더 쿠키(Another Cookie)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릴께요! (확인이 가능하도록 필수 해시태그를 꼭 넣어주세요. #닥터밀로 #밀로랩 #연구노트 #음식충동억제하기 #챌린지)


*ID당 최대 1번까지 선물이 제공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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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상식과 혼용하여 진행하면 효과가 떨어지거나 신체최적화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제한 방식의 관리법이 아니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접근이 필요하며, 정확한 진행을 위해 꼭 확인 후 진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