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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고픔과 싸움 끝.

 

흔히 '적게 먹고 운동하는 것이 답이다',

'식욕은 참는 수 밖에 없다' 라고 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 시도하지만, 과연 지속 가능할까요?


닥터밀로에서 올바른 방법을 알아보세요.


식욕은 의지력이 아닌 호르몬의 작용일지 모릅니다. 식욕이 생기는 이유, 지방을 연소하는 몸의 방식을 이해하면 관리는 훨씬 쉬워집니다.

 

우리 몸은 굶거나 고강도 운동을 할 때만 지방을 연소한다고 알려져 있고, 이 대사를 ‘키토시스’라고 부릅니다. 운동 없이 ‘키토시스’ 상태를 만들어 잠잘 때조차 변화가 지속된다면 어떨까요? 게다가 식욕관리도 매우 쉬워진다면요! 

 

 

 

 



저탄고지, 키토제닉

 

칼로리 제한이 아닌 영양비율 조절로 변화가 일어납니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건강한 지방을 섭취해 몸이 저절로 지방을 연소하게 유도하는 방법. 놀랍지 않나요?


키토제닉은 지방:단백질:탄수화물의 열량비를 약 7:2:1로 섭취하는 '체계적 저탄고지'를 말합니다. 효과가 빠르고 신체 최적화가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올바른 진행을 위해 전문가나 전문 제품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걱정마세요. 당장 정확한 방법을 모르더라도 닥터밀로와 함께 영양학적 키토시스 상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빠른 목표달성을 위한 온라인 가이드까지 제공됩니다!




 

Info  키토제닉(체계적 저탄고지)의 장점

 

굶거나 극단적인 탄수화물 제한으로 만드는 키토시스 상태가 아닌, '영양적 키토시스' 상태를 만드는 식이요법 입니다. 식욕이 억제될 뿐 아니라 신체최적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기초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특수 건강관리 목적이나 장기 관리로도 적합합니다. 혈관 건강을 위해 키토친화 지방으로 식단을 구성하고, 갑상선 호르몬을 지원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과학적인 방법입니다.

 

닥터밀로에서 쉽고 편하게 '영양적 키토시스' 상태를 경험하세요!

 



 


당신의 일상에 집중하세요.

 

키토제닉 때문에 고민했던 시간은 잊으세요! 닥터밀로가 더 편한 키토제닉 라이프를 제안합니다. 이제 더 중요한 것에 집중하고, 설레는 일상을 만들어 보세요.


할리우드와 실리콘 밸리에서 주목한 키토제닉을 쉽고 편하게 경험할 수 있어요. 닥터밀로와 함께 잘못된 욕구에서 멀어지고, 새로운 나를 만나세요.


지금 필요한 것은 단 하나, 나를 바꾸는 용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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